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

재미있는 뮤지컬,연극,영화에 관해서 정보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문화예술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 행남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본 공연에 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정말 많은 작품을 본 것 같은데.. 모든 티켓을 모아두지는 못한 것 같아요.

 


우선 제가 19살부터 현재(26살) 까지 본 공연들에 대한 사진을 올립니다!!

다 모았으면 2~3배 정도는 됐을 것 같은데.....

많이 아쉽네요...

 


저는 현재 26살이며, 뮤지컬과에 재학중에 있습니다.

뮤지컬과에 재학중이지만 연극, 영화, 뮤지컬, 오페라 등

공연이라고 칭할 수 있는 예술은 정말 많이 접해본 것 같습니다.

 

대학로 뮤지컬,연극 // 대학교 뮤지컬,연극 // 워크샵 // 발표회 //

대극장 뮤지컬,연극 // 중극장 뮤지컬,연극 // 소극장 뮤지컬,연극 등등

정말 많은 작품들을 관람했습니다.

 

앞으로 제가 본 작품들을 우선으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사진에 티켓이 없어도... 제가 본 작품들은 더 많습니다!!

궁금하신 거나, 포스팅이 필요하신 작품이 있으시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정성껏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문화예술활동을 주기적으로 하셨으면 좋겠어요!

문화예술을 접함으로써 정말 많은 생각이 들기도 하고, 즐거움, 감동, 행복, 공감 등등

많은 것들을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대다수의 분들이 한달~두달 사이에 영화 1편 씩은 보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무대예술이 극장에서 보는 것보다 통상적으로 가격이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저도 대극장 공연이나 유명한 배우가 나오는 공연은 손을 벌벌 떨면서 결제를 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까지 단 한번도는 아니지만... 정말 몇몇의 공연을 제외하고는 결제를 하고 나서

후회를 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나, 보고 싶었던 공연이라면 너무 행복했죠.

 

영화 한 편에 12000원 정도 하는데... 

대학로 소극장 공연 같은 경우에는 10000원 ~ 30000원 정도의 선입니다.

할인같은 것도 정말 다양하구요!! 접근성이 영화관보다 좋지 않다는 점이 있지만

라이브로 무대예술을 체험한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인터파크, 옥션, 쿠팡, 위메프, 네이버 정말 많은 곳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가격대도 정말 다양하니 검색 한 번 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공연이 있으시다면

할인정보도 꼭 확인해보시고 즐거운 관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이 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