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 이야기

<동기부여 글귀> 좋은 글귀 보고 힘내세요 !!

사람이 일관되기는 정말 어렵죠.

제가 알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 

일관성을 유지하는 사람은 많이 않습니다.

연예인 중에서는 '유재석' 이 유일하지 않을까요?

일관성 있는게 별거 아니고 어려운 것 같지 않지만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변하지 않고 일관되기만 해도

내 주위에 좋은 사람이 득실득실 할거에요 ^^

 

 

 

 

 

정말 뼈를 맞는 말이네요..

내가 실패한 이유는 그만뒀기 떄문인 것 같아요.

 

내가 포기하지 않고 100번 1000번 도전해서

성공했다면 과정은 100~1000번의 실패지만

결과는 성공이잖아요 ㅎㅎ

 

 

 

 

 

여행은 용기 있는 자가 떠난다는 말

들어보셨을까요?

 

어느날 문득 떠나고 싶을 때

즉흥적으로 떠날 수 있는 사람과

그렇게 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죠.

 

여러분들은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떠날 수 있는 사람인가요 ?

 

일, 가족, 약속 등등

전부 뒤로 하고 여행을 다녀와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우리는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항상 생각하죠..

나도 저렇게 살고 싶다.

나한테도 저런 일들이 벌어지면 좋겠다 !!

 

영화는 최소 몇달, 몇년이라는 시간을

축소시켜 놓은 거잖아요 ^^

 

우리는 100세 시대에 살고 있구요 !

우리의 인생도 간략하게 요약하면

영화 한편으로 제작될 수 있습니다 !

 

내가 살아가는 삶에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가다 보면

내 인생의 영화도 명작이 되지 않을까요 ?

 

 

 

 

이런 저런 생각 더 뒤로하고

현재를 즐겨요 우리 ^^

 

다가 올 미래는 예측하기 힘들고

지나간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오로지 현재를 즐기면 

얼마나 좋을까요 !!?

 

 

 

 

저는 가끔 남을 부러워 할 때가 있습니다.

그 사람이 어떠한 노력을 했는지보다는

그 사람이 이뤄낸 결과물을 부러워했죠 ..

 

하지만 그 사람이 노력한 것들을 본다면

부러워하기보다 대단하다라고 생각이 들겠죠 !?

 

나도 정말 열심히 하고 노력한다면

남들이 부러워하는 결과물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게으르다면 그것을 바라만 보고 

부러워하고, 시기질투하고, 배만 아프겠죠.

 

 

 

 

이 글귀는 라임을 맞췄네요 ㅎㅎ

우리 인생을 숙제하듯이 살면

얼마나 피곤하겠어요 !?

 

스스로에게 숙제를 주고 해결하는 것은 좋지만

일을 해야 하니까 하고

밥을 먹어야 하니까 먹고

쉬어야 하니까 자고 보다는...

 

축제하듯이 즐기면서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

내 자신을 위해서

일하고 먹고 자고 하면 

더 윤택한 삶이 되지 않을까요 ?

 

 

과거라는 시간은 절대적인 시간입니다.

어떤 수단과 방법을 동원한다 해도

불면하는 것이 과거죠.

 

그렇게 떄문에 후회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잖아요 !!

 

과거에 얽매이는 것이 아니라

과거의 경험을 통해서

현재와 미래에 투자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자

시간 절약 아닐까요 ?

 

 

 

시간이라는 것은 절대적입니다.

이 세상 모두에게 유일하게 평등한게

' 시간 ' 이죠 !!

 

동물, 조류, 인간, 건물, 나무 등등

모두에게 24시간이라는 시간은

절대적인 가치 입니다.

 

24시간 이라는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서

미래는 변화되는 거겠죠 !!

 

 

 

여러분들에게 가장 드리고 싶은 말이에요 ㅎㅎ

지금 어떤 일을 겪고 계시던 괜찮아요 !!

 

취업에 떨어지셨나요?

대학에 떨어지셨나요?

진급에 실패하셨나요?

시험에 불합격하셨나요?

 

모두 괜찮아요 ㅎㅎ

한 번에 되면 좋은거지만

여러분들이 한 노력은 언젠가 인생에서

유용하게 적용 될 거에요 !!

 

열심히 하셨다면 

아쉬움은 기억하시고

후회는 하지 마세요 !!

 

한번에 이루어 진 것을 통해서 

배울수도 있지만

 

떨어지고 넘어지고 미끄러져도

배울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