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 이야기

동기부여 / 힘나는 글 / 힐링 글 / 자존감 올리는 = 글 보고가세요 ~~!!

 

살면서 실패 안해 본 사람은 단 1명도 없습니다.

우리는 갓난아이 일 때

몸을 뒤집기 위해서

걷기 위해서

수백 번, 수천 번 넘어졌다 일어섰잖아요 ! 

 

그러니까 한 번 실패했다고

스스로를 실패자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

 

실패 해 본 사람이 

성공에 한발짝 씩 다가설 수 있습니다 !

 

 

 

고통 없는 삶이 존재할까요?

나에게 주어진 시련

나에게 느껴지는 고통

시련과 고통은 내가 어떻게 헤쳐나가냐에 따라

추억이 되느냐 트라우마가 될 지 정해지는 것 같아요...

 

똑같은 고통을 경험한다면

그냥 아프고 힘들었던 고통이라 생각하면 거기까지 입니다..

다시 아프고 힘들지 않기 위해 전진하세요 !

 

 

 

실패는 언제나 힘들죠...

왜 실패할까?

왜 나만 이럴까?

 

하지만 실패는 정말 성공의 어머니 입니다.

실패를 해야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실패를 해봐야 보완할 수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 한다면

성공이라는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을지 모르죠..!

 

 

 

 

남들이 하는 노력..

성공한 사람이 하는 노력..

모두가 그저 그렇게 하는 노력..

 

이것들의 차이를 아시나요 ?

저는 생각합니다.

내가 힘들면 너도 힘들도

내가 힘들면 우리 모두 힘들 것 이다.

 

힘들 때 한발자국 더 걷는 사람이 됩니다.

힘들 때 두발자국 더 걷는다면 성공 할 것 입니다.

힘들 때 뛴다면 누군가의 존경을 받을 것 입니다.

 

 

 

꾸준한 사람은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지구 한바퀴 도는게 가능해?" 라는 생각도

"하루 3시간 꾸준히 " 라는 수식어가 붙으면

7년 후에는 완주 할 수 있습니다 !

 

 

 

내 꿈은 내가 지키는 것

내 꿈을 다른 사람이 이루어 줄 수 없잖아요?

내가 꿈을 향해 얼마나 달려갔는지

내가 꿈을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내가 꿈을 이루기 위해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내가 꿈을 이루었을 떄

내가 걸어온 길이

다른 이들에게 척도가 되는 것이죠.

 

 

 

진짜 열심히 했는데

정말 열심히 했는데

죽을만큼 열심히 했는데

나름대로 열심히 했는데

안자고 열심히 했는데

 

앞에 수식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똑똑하게 계획적으로 

전진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 합니다.

 

요즘 사회에서 열심히는 기본이죠.

하지만 기본도 못하는 사람 천지에요..

그러니 열심히 하세요.

 

 

 

 

이 글을 읽고 많은 생각이 드셨나요?

지금 충분히 잘 하고 계세요.

힘들면 참지 말고 좀 쉬셔두 됩니다 !

눈물이 나면 울어야죠 !!

 

당신은 소중한 사람이니까

스스로에게 따뜻한 위로 한마디 해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