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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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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현대 프리미엄 차량인 제네시스 G70 차량입니다.

 

- 가격 : 3,920 ~ 5,725만원

- 연료 : 가솔린(휘발유), 디젤

- 연비 : 복합 8.6 ~ 15.2

- 출력 : 202~370hp

- 배기 : 1,998~3,342cc

 

1. [ 2.0 가솔린 터보 ] 

가격 : 어드밴스드 3920만원 // 엘리트 4180만원 // 스포츠 패키지 4480만원

연로 : 가솔린

연비 : 10.4 ~ 10.7

출력 : 255hp

배기 : 1,998

 

2. [ 2.2 디젤 ]

가격 : 어드밴스드 4250만원 // 엘리트 4530만원

연로 : 디젤

연비 : 14.5 ~ 15.2

출력 : 202hp

배기 : 2,199

 

3. [ 3.3 가솔린 터보 스포츠 ]

가격 : 앨리트 4745만원 // 프레스티지 5475만원

연로 : 가솔린

연비 : 9

출력 : 370

배기 : 3,342

 

4. [ 2.0 가솔린 터보 AWD ] 

가격 : 어드밴스드 4170만원 // 엘리트 4430만원 // 스포츠 패키지 4750만원

나머지는 2.0 가솔린 터보랑 동일

 

5. [ 2.2 디젤 AWD ]

가격 : 어드밴스드 4500만원 // 엘리트 4780만원

나머지는 2.2 디젤이랑 동일

 

6. [ 3.3 가솔린 터보 스포츠 AWD ]

가격 : 엘리트 4995만원 // 프레스티지 5275만원

나머지는 3.3 가솔린 터보 스포츠랑 동일

 

*AWD는 사륜구동을 말하는 것입니다. 

사륜구동이란 바퀴 4개에 구동력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사륜구동이 비싼 이유는 네발로 달리기 때문입니다.

안전성과 속도 모든 측면에서 네발로 달리는게 더 좋겠죠?

하지만!! 후륜구동이 주는 재미와 장점도 있으니까 잘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이렇게 적어 놓아도 차량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무슨 말인지 이해하시기 힘드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 저도 차를 좋아할 뿐이지 정확하게 모든것을 알고 있지는 않으니 유의해주세요.

 

 

첫번쨰, 우선 2.0 / 2.2 / 3.3 이 숫자들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이냐? 

쉽게 생각하셔서 숫자가 높을 수록 차의 성능들이 더 좋은 것입니다.

배기량과 출력이 높고 가격이 비싸지는 것이죠.

 

 

두번쨰, 가솔린과 디젤의 차이점이 무엇이냐?

연료 차이입니다. 주유구에 넣는 기름의 차이죠.

정말 여러 장단점이 있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중요한 장단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솔린                           디젤

소음                           소음

연비               >             연비

부품값                       부품값

스피드            >             스피드

 

 

세번 째, 차량의 색상은 무엇으로 해야하나?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이 부분은 개인의 선택입니다.

무난한 컬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검은색,흰색 차량이 이쁘고,

강렬한 컬러나 독특한 컬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빨간색,파랑색이 이쁘고,

질리지 않는 색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카본메탈, 브라운색이 이쁘실 거에요

 

 

네번 째, 옵션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외제차와 다르게 국산차들은 옵션이 정말 많죠.

외제차 같은 경우에는 등급이 세개정도로 나뉘고 그 등급에 적용되어 있는 옵션이 변경 불가능 한데,

국산차 즉, 제네시스도 마찬가지로 등급 안에서도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휠 사이즈, 스피커, 실내 시트, 실내 시트 색상, 차량 외관 색상, 듀얼 머플러, 선루프 등등

옵션은 너무나도 많기에 사진으로 첨부하겠습니다.

옵션이라고 해서 다 넣는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옵션들만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섯번 째, 개인적인 제네시스 G70 후기

네.. 저는 제네시스 G70을 현재 9개월 정도 운전 했습니다.

모든 차량이 장점단점이 있겠지만.. 이 차 또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외관적인 모습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국산차 프리미엄이라는 호칭이 부끄럽지 않게 이쁘게 잘 만들었어요.

저는 2.0 스포츠 패키지를 선택했는데 속도는 아주 만족합니다. 

2.0 가솔린 스포츠 패키지와 3.3 엘리트가 가격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서 고민했지만.. 

주변 사람들이 3.3을 마음껏 타고 다닐 수 있는 대한민국이 아니라고 해서 저는 2.0 스포츠로 선택했습니다.

우선 연비는 10~12 정도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연비가 좋은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는 스피커 옵션도 넣었어요. 음악듣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스피커 옵션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정말 많은 장점들이 존재하는데 하나하나 다 쓰기에는 너무 많고, 개인별로 다 다르기에 이정도로 하겠습니다.

정말 다 마음에 들지만 단점도 분명 있습니다.

제가 9개월 동안 타면서 단점을 많이 찾지는 못했지만 굳이 이야기 해보라고 한다면

뒷자석이 좁습니다. 신장이 180cm 이상이시면 불편하실 거에요.

그리고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 주지 못합니다. 고속도로나 국도에서 조금 소음이 발생하는 것 같아요.

 

 

여섯번 째, 간단한 사진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후면부
차량의 앞좌석
뒷자석에서 본 앞좌석
센터페시아

 

기어봉

 

계기판
뒷자석
핸들과 핸들에 있는 간단한 조작키

 

저는 제네시스 g70을 선택한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동급인 스팅어, 비엠 3, 벤츠 c, 아우디 a4 에 있어서 여러가지 측면으로 부족함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극히 평범한 제네시스 g70 글이였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